2013년 02월 AV여배우 인기순위 TOP100.




2013년 01월 AV여배우 인기순위 TOP100







SOD STAR 레이블의 위엄이 AKB48 연구생 출신 '타치바나 리사' 의 독주로 프레스티지의 신성 '아야미 슌카' 의 예상외의 선전과 S1의 기대주이자 선빵을 날려주신 (2월 7일 발매될 예정이었던 데뷔작이 현재 발매중) '오가와 리오' 를 누르고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SOD STAR 레이블의 3월 기대주인 코스프레 미소녀 '사카구치 미호노' 가 TOP20 안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타치바나 리사(SOD STAR)


아야미 슌카(프레스티지)



게다가 SOD STAR 레이블은 2012년 상반기 하반기를 책임져줬던 '사쿠라 마나', '아소우 노조미' 와의 신구조화를 이루기라도 하듯 '요시카와 아이미(SOD STAR 레이블에 유일한 거유 라인업)', '코가와 이오리(청순형 아이돌형)' 가 각각 5위, 9위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타치바나 리사의 독주가 그다지 신경쓰이지 않게 하고 있습니다.


요시카와 아이미(SOD STAR)



그리고 공장장들의 잇달은 은퇴로 인해서 단체 여배우급 다작 여배우들의 빈자리를 크게 느끼고 있었는데 이번에 '노미야 사토미(거유 슬렌더 체형)' 와 '나루미야 루리' 가 신예 기가탄들과 조화를 이루며 공장장 라인업을 꾸리고 있습니다. 신예 기카탄 여배우들로는 오로라 프로젝트에서 발군을 이루고 있는 '사카노 유키' 와 일본 AV팬들에게는 마에다 아츠코로 불리는 '우에하라 아이' 가 절정에 다다르기 위해서 모든 메이커, 모든 레이블에서 작품을 발매해주고 있기 때문에 츠보미의 부재가 그다지 느껴지지 않게 됐습니다.


노미야 사토미(프리)



마지막으로 '아카이 미즈키(다이너마이트 바디)', '스노하라 미레이(올라운드 플레이어)', '타키카와 카논(치녀)', '토미나가 이치코(하드 로리)' 등도 이상하게 주목을 받진 못하고 있지만 작품 자체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 고쟁팬은 적지만 AV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곤 있습니다. 이런 운명이 기카탄에겐 당연하지만 아쉬운 것은 (인지도에 따른 개런티 상승이 없으니) 사실이긴 하겠죠.


타키카와 카논(프리)



덤으로, AV메이커 중 피터즈가 지고 캔디가 뜨고 있더군요. 특별히 설명드리지 않아도 이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잘 아시겠죠?







핑백